MY MENU
제목

NC다이노스-하동군 '지리에어' 지원 협약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추천수
14
조회수
757
내용
NC 다이노스는 16일 창원NC파크마산구장에서 하동군과 청정 지리산의 공기로 만든 공기캔 ‘지리에어’를 NC 선수단에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리에어’는 지리산 800m 고지에서 채취한 100% 지리산 천연공기로, 허가된 공정서와 기준 시험방법으로 제작한 국내 최초의 의약외품 휴대용 공기이다. 이번 협약으로 포스트시즌을 포함한 남은 2020시즌 일정 동안 선수단에 전달할 ‘지리에어’를 지원 받으며, 하동군과 다양한 사업을 함께 할 계획이다.

윤상기 군수는 “하동산 청정공기가 경남을 대표하는 NC 다이노스의 우승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하동군과 NC 다이노스가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순현 대표는 “지역사회와 상생은 물론, 경기 중 많은 산소를 필요로 하는 선수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동군과 손을 잡았다. 시즌 막바지 힘이 필요한 선수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구단과 함께해준 하동군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화답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황순현 NC 다이노스 대표이사, 윤상기 하동군수.


공기캔 ‘지리에어’ 제품을 사용하는 나성범.



출처 : 경남일보 - 우리나라 최초의 지역신문(http://www.gnnews.co.kr)


14
0
  • 김태리

    If you can build a factory, you can mass-produce it manually from Yeonsancheon to 3,000 tablets
    It's possible. If it's possible to partially automated. What
    I think it's possible."
    ".... That's amazing. That's amazing."
    "There's something else that'"
    https://savewcal.net/sands/

    2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UICK
MENU